티스토리 뷰

2030대 화장품 추천(ft. 카카오톡 선물하기)

요새 카카오 선물하기 애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우리 생활 속 정말 뿌리깊이 자리잡은 카카오톡에서 이제는 카카오톡 친구들의 생년월일까지 월별로 보여주고, 바로 선물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버튼도 활성화도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분들은 기왕이면(?) 아예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받고자 찜을 미리 해두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귀찮기도하고, 민망하기도 해서 그렇게까지는 하지 않고있긴 합니다만. 주는 사람도 그렇고 받는 사람도 그렇고 카카오톡이 워낙 편리한 플랫폼이다 보니 많이 애용하게 되는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얼마 전 기사를 보니,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장 규모가 약 3조라고 하네요..? 

저도 얼마 전에 생일이었어서 여러가지를 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받았었는데요. 사실 주는 사람 입장에서는 카톡 선물하기 항목에서 살 수 있는 것들이 많은데 어떤 것들을 주는 게 좋을지 고민이실거예요. 

 

이런저런 걸 받았었는데 그 중 마음에 들었던 제품 하나 알려드릴게요!! 

 

산타마리아노벨라 토너 - 아쿠아 디 로즈 

장미수 토너 

일단 이 제품인데요. 사실 산타마리아노벨라 같은 경우에는 프리지아 향수, 바디 제품 등으로 유명한 브랜드라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 같아요. 저는 말만 들어봤었는데 처음으로 이렇게 생긴 토너를 써보게 됐네요. 

 

산타마리아노벨라 토너 - 아쿠아 디 로즈 용도는?

아래 첨부한 사진처럼 기본적으로는 화장수이기 때문에 화장솜이 묻혀서 얼굴을 닦는데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스킨팩, 입욕제, 섬유 방향제, 필로우 미스트로도 사용 가능하네요!!!! 저는 250ml 짜리를 받았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커서 정말 여기저기 뿌리고 다녀도 괜찮을 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저도 여러 번 뿌리고, 사용 중인데 안개분사같이 분사되고, 양도 적당히 나와 여기저기 뿌리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산타마리아노벨라 토너 포장 패키징은? 

카톡 선물하기 여성 선물 추천 - 포장되서 와서 예쁘더라구요

포장을 까면 이런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저 펌프를 껴서 사용해도 되고, 그냥 바로 화장수에 적시기 편한 방식으로 사용해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전 이렇게 이 부분을 빼서, 산타마리아노벨라 장미수를 미스트 + 방향제 처럼 사용하기 위해 펌프를 꼈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장미수 토너 
장미수토너 

다만 약간 애매한 부분은 이렇게 펌프를 끼울 경우에 기존의 뚜껑이 끼워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ㅎㅎㅎㅎㅎ근데 그래도 그냥 바로바로 쓰기 좋을 것 같아 문제는 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반투명한 유리와 패키징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양도 넉넉해서 굉장히 오래 쓸 것 같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토너 사용감은?

아무래도 토너이기 때문에 이 제품만 사용하면 바로 좀 건조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요. 깨끗하게 토너라고 생각하고 닦아주면 훨씬 더 편해서

비울 때까지 일단 열심히 써봐야겠습니다ㅎㅎ 이런저런 트러블 등이 없어져 이 제품만 꾸준히 사용한다는 평들도 있곤 하더라구요. 

 

쓰다 귀찮으면(?)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나 필로우 미스트로도 그냥 사실 사용하면되니 (향도 워낙 좋고하여) 2030 화장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선물하고 돈독한 관계 이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voi1a.tistory.com/29

 

더마비 인텐시브 베리어 멀티오일 리뷰 (#디렉터파이 추천)

더마비 인텐시브 베리어 멀티오일 리뷰 (#디렉터파이 추천) 안녕하세요, 프리프롬입니다. 10월 말에 접어들면서 체감온도가 확 떨어진 것 같은데요.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손, 발 등 모든 피부

voi1a.tistory.com

https://voi1a.tistory.com/31

 

 

불리(Buly) 봄 데 뮤제 1803 립밤 솔직 후기(인그레이빙 고가 립밤)

불리(Buly) 봄 데 뮤제 1803 립밤 솔직 후기(인그레이빙 고가 립밤) BULY 봄 더 뮤제 추천할 만한 사람은? 저는 사실 (많이) 비싸기는 하지만, 특별한 선물을 하시고 싶은 분들이나(실용성보다

voi1a.tistory.com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부탁드려요:)!!

(로그인 불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