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마비 인텐시브 베리어 멀티오일 리뷰 (#디렉터파이 추천)
안녕하세요, 프리프롬입니다.
10월 말에 접어들면서 체감온도가 확 떨어진 것 같은데요.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손, 발 등 모든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요새는 외부에서 알콜이 들어간 새니타이저 등을 많이 사용해서 손이 더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이럴 때 로션, 오일 등을 사용해서 보습하는 게 참 중요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몇 달 전에 디렉터파이 채널을 보고 구매 & 다시 쓰기 시작한 더마비 멀티오일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더마비 멀티오일 구입 이유?
저는 사실 막 피부(?)라 얼굴이 아닌 이상 오일도 그냥 유명한 눅스 제품을 선물받아 사용한 게 전부였는데요.(ft. 황금가루) 정말 오랜 기간 걸쳐서 다 쓴 후에 가성비 좋고 성분도 좋은 오일이 무엇이 있을지 검색하곤 했었습니다. 하지만 요새소비를 줄이고, '돈은 원래 안 쓰는 것이다.' 라며 스스로를 약간 다그치는 시기이기 때문에 생각없이 그냥 유명한 외국 제품을 사기에는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몇 개 리뷰 보면서 찾다가 귀찮아져서 믿을 수 있는 디렉터파이 채널에서 오일 리뷰한 영상을 보고 추천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더마비(Derma: B) 인텐시브 베리어 멀티오일 추천 이유는?
디렉터파이는 화장품 성분 등에 민감하게 리뷰하는 분이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종합해서 해당 제품을 선정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당 제품에는 파라벤/페녹시에탄올/미네랄오일/색소/에탄올이 무첨가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특징적입니다. (피부에 순한 5無 첨가)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이 제품이 '멀티' 오일이라는 점이었는데요. 즉슨 손, 바디, 그리고 헤어에 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뜻이기 때문에 그냥 하나 방에다 두고 자기 전에 바르기 편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급격하게 건조해진 얼굴에 그냥 생각없이 바르고 몇 번 자보기도 했는데 트러블 나지 않더라구요. 그 후에는 '얼굴'용은 아닐 수 있으니 약간 자제하고 있긴 합니다.)
향 (★★★★)
일명 플로럴 머스크 향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인 오일에 약간 더 부드러운 향이 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플로럴' 향이 많이 나지 않고 은은한 향이어서 호불호는 많이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습력 (★★★★★)
사실 낮에 바르기에는 좀 과하게 보습되는 감이 있을 정도로 기름져지기는 하지만, 샤워 후에 바디, 헤어에 바르고 자기에는 적합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온 몸에 바르다보면 빨리 쓰게 되는 건 함정..) 제형은 많이 되직하지 않고 손등에 펌프하면 바로 흐르는 정도의 제형입니다.
가격 (★★★★★)
사실 오일은 웬만하면 거의 비싼 것 같아서,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총 만족도 (★★★★★)
저는 사실 큰 기대감 없이 사용을 시작하기도 했고, 요새 건조해지면서 열심히 잘 사용하고 있어 만족 및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더마비(Derma: B) 인텐시브 베리어 멀티 오일 가격은?
저는 올리브영에서 1+1 할 때 205ml 용량으로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쿠팡을 찾아보니, 보다 작은 사이즈밖에 없길래 단종됐나 봤더니 단종된 상품 맞네요..?)
최근에는 이렇게 135ml 제품으로 리패키징되어 판매중인 것 같습니다.
사실 양도 줄어서 가격도 줄었으니 테스트할 겸 사용해보기는 더 좋아지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9천원 대에 쿠팡에서 팔고 있네요. 빠른 쇼핑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온 몸에 바를 수 있는 더마비 멀티오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