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리(Buly) 봄 데 뮤제 1803 립밤 솔직 후기(인그레이빙 고가 립밤) 

BULY 봄 더 뮤제 추천할 만한 사람은? 

저는 사실 (많이) 비싸기는 하지만, 특별한 선물을 하시고 싶은 분들이나(실용성보다는 희소함의 가치에 더 큰 비중을 두시는 분들) 스스로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 정도면 괜찮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립 제품을 제외하고 이렇게 비싼 립밤은 잘 사용하지 않았었기 때문에(주로 미니 바세린 애용) 손이 잘 가지는 않았었는데요. 파우치 챙겨다니시는 분들이나, 립이 자주 건조해지기 때문에 가방에 늘 챙기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스웨이드 느낌의 케이스라고 할까요? 

이게 너무 마음에 듭니다. 사실 뚜껑이 닫히기에 굳이 필요하지 않지 않느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손에서 놓치거나 했을 때, 깨지는 것을 방지하고 여러가지로부터 보호도 되고 하는 것 같아 좋은 것 같습니다. - 무엇보다 미적으로 예쁘구요! 

 

그리고 선물이 이렇게 포장 식으로 도착하는데.... 처음에 봉투보고 반했어서, 아직 버리지도 않고 보관 중입니다.

불리 립밤 가격은? 

아마 검색하고 오신 분들은 가격이 얼마인지 대충 아실 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사실 선물받았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그냥 비싸봤자 2-3만원이겠거지 생각을 했었는데요.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제품이었기 때문에 기프트샵에 한 번 쳐 본 결과.... 45,000~50,000원 초반대가 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뭐 화장품 모두 가격 생각하면 사지 못하기 때문에 케이스 등이 마음에 드신다던지, 친구 선물이 필요해서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사셔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봄 더 뮤제(Baume des Muses) 1803 립밤 유통기한은? 

 

이런 비싼 립밤 쓰면 사실 얼마나 오래 쓸 수 있는지 많이 궁금하실겁니다. 저도 크기가 작지 않기도 하고, 여느 립밤처럼 개봉 후 6개월에서 1년 정도 되는건가 싶어서 빨리 쓸까 조급한 마음도 들었었는데요. 뒤에 유통기한이랑 적힌 거 보니까 2년 뒤더라구요!(2023년ㅋ) 

 

그래서 굉장히 넉넉하다는 걸 알게되어 그냥 천천히 그리고 깨끗하게 쓰려 노력 중입니다. 

불리 봄 데 뮤제(Baume des Muses) 향은? 

여러 코스메틱 제품 사용할 때, 향을 중요시하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 1803 제품 같은 경우에는... 무향이라고 적혀있었고, 실제로 정말 없을 무향이었습니다. 약간.. 파라핀 비슷한 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을 중요시 하진 않아서 쓸만하다고 생각하는데, 특정 향이 나는 립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아쉬워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전 인위적인 향을 집어넣은 것보다는 이런 편이 훨씬 낫다고 생각해서 잘 쓰고 있는 중입니다!!! 

 

인그레이빙(Engraving) 후기는? 

뮤제 립밤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이 인그레이빙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 값 때문에 비싼 것 같다는 생각도..) 인조가죽? 위에 소비자가 신청한 글자들을 이런식으로 프린트해줍니다. (위 사진 참조) 

 

무엇보다 한 손에 딱 들어온다는 느낌이 들고, 그 위가 투명하게 보여서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 단순하게 하트 하나 혹은 애인의 이니셜 등을 박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깔끔한 게 좋아서 이니셜만 신청했었네요ㅎㅎ 

 

불리(Buly) 립밤 제형은? 

저는 사실 손으로 바르는 제품이기 때문에 제형이 바세린이랑 비슷하려나 생각했었는데요. 그렇지는 않고 되려 굉장히 안녹고 얇게만 묻는 제형이었습니다. 그래서 ... 한참을 문질렀음에도 잘 묻어나오지 않더라구요! 안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지금 놓치지 말아야 할 할인 정보는? 

 

 

 

https://voi1a.tistory.com/42

 

카톡 화장품 선물 추천(2030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

2030대 화장품 추천(ft. 카카오톡 선물하기) 요새 카카오 선물하기 애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우리 생활 속 정말 뿌리깊이 자리잡은 카카오톡에서 이제는 카카오톡 친구들의 생년월일까지 월별

voi1a.tistory.com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만 남겨주신다면 자유롭게 퍼가셔도 됩니다~ 

로그인 불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