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부르켓 핸드크림(102 베르가못 향) & 017 라부르켓 립밤 아몬드/코코넛 향 솔직 리뷰

 

라부르켓(라브르켓? L:A BRUKET) 이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저는 선물받기 전까지는 라부르켓이라는 브랜드를 몰랐었는데요. 나름 요새 핫한 스웨덴 브랜드로, 핸드크림과 립밤이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이렇게 베르가못향 핸드크림(70ml) 짜리랑, 통통한 사이즈가 매력적인 이 립밤이 구성된 박스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사실 패키징 자체는 굉장히 유명한 이솝(aesop) 핸드크림과 비슷한 패키징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색이 굉장히 하얗습니다. 그래서 치약같기도 하고, 굉장히 깨끗하다는 인상을 준 브랜드네요. 한참을 안 쓰다가 건조한 날씨들이 지속되면서 결국 하나 더 뜯게 되었는데요.

 

보시면 구성과 패키징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0-30대 여성분들 그리고 남성분들에까지 추천드리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제가 선물받은 L:A BRUKET 베르가못 그리고 패출리 향 같은 경우에는 상당히 뭐랄까.....

 

세상 처음 맡아본 향이라 낯설기는 한데 깨끗한 느낌이랄까요. 뭔가 설명하기 애매하지만 깨끗한 화이트칼라 직종의 사무실에서 쓰일법한 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향도 향이지만 저는 라부르켓 제품이 마음에 들었던 게 흡수율입니다. 상당히 빠르게 흡수가 되고, 그 핸드크림 특유의 미끄덩하는 느낌이 나지 않고 건조한 손에 쏙 흡수되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에 들어 보시다시피 벌써 많이 사용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부르켓 핸드크림 실사용 후기, 사용감은?

 

이 사진을 보시면 실제로 어떤 느낌인지 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처음에 딱 발랐을 때 약간 피부에 겉도는듯한? 그런 느낌을 받기는 하지만 몇 번 문질러 주면 은근히 금방 흡수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너무 과하게 리치하지도, 그렇다고 발랐는데 바른 느낌도 없이 라이트하지도 않은 딱 그 중간이라 저는 만족스럽더라구요. 가격은 그닥 만족스러운 건 아니지만요ㅎ

여자인 친구들에게 선물 주기에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드는 제품입니다. 다만 찾아보니 향이 꽤 여러개이기는해서 매장에서 직접 향을 한 번 맡아보고 다시 고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017 라부르켓 베르가못향 핸드크림 추천?


저는 나름 추천 드리는 편입니다!! 찾아보니 라부르켓 브랜드에서 핸드크림을 다양하게 팔고 있기는 하더라구요. 베르가못 그리고 패출리향이 결합된 향인데 이 향의 경우에는 꽃향이라던지 여성적인 느낌의 향은 아니기 때문에 남성분들도 충분히 사용해보실 수 있는 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라부르켓 핸드크림 및 립밤
유통기한은?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들의 경우에는, 유통기한 자체는 굉장히 길더라구요. 언제 생산됐는지는 미정이지만, 올해 받은 제품들의 경우 모두 유통기한이 2024년 정도로 상당히 길었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친환경 제품이기 때문에 기억해주셔야 하는 부분은 바로 개봉 후 사용기간이 다소 짧다는 점입니다.

 

확실히 개봉 후에는 립밤 그리고 핸드크림의 권장 유통기한이 6개월 정도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봉 후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다른 핸드크림들보다 조금 확실히 서둘러 사용하게 되는 장점 아닌 장점이 있네요.

사실 이렇게 대형 용량의 경우 잘 사용하지 않게되기도 하는데 이 향도 그렇고 텍스처도 마음에 들어서 손이 굉장히 자주 가는 제품입니다!!


 

 

추천하는 스웨덴 핸드크림 빠른 구매 링크는?

알아보니 정가는 3만원 정도더라구요! 근데 쿠팡에서 사면 약간 더 저렴하기는 해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쿠파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