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스 치아보험 서류 청구 방법 및 보장 혜택은? (+청구했던 후기 및 서류) 

 

에이스 치아보험... 서류 청구 방법 및 보장 혜택에 관하여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고, 잘 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에이스 치아보험 서류 

저는 치아보험의 존재를 몰랐다가 전화로 가입을 했던 사람 중 하나입니다. 제가 웬만하면 전화로 보험상담 들어와도 칼같이 잘라내는 사람인데요. 

 

어렸을 때, 교정을 하기도 했고(무슨 상관인가 싶지만ㅋㅋㅋ) 중간이 이가 하도 썩어서 하도 고생을 많이 했던 기억이 있어서 정말 보험상담원의 권유에 홀린듯이 가입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게다가 2030대를 위한 특! 별! 혜! 택!을 놓칠 수 없지 <---- 뭐 이런 마음으로 들었었죠.

에이스치아보험 청구 서류 및 방법 

그렇게 납입만 길게 하고, 현생이 바빠 치과 진료조차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는데요. 점점 늘어나는 카드값을 보고, 새는 구멍을 조금이나마 막아보자 싶은 마음에 얼른 검진을 다 받아버리고 -> 필요하면 치료하고 + 스케일링 받아 비용을 에이스 보험사에 청구하여 보장도 조금 받아보고 딱 합리적으로(?) 해지를 해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때마침 이도 약간 시리고, 스케일링 받은지도 좀 됐고... 하여 타이밍이 괜찮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렇게 치과에서 간단한 검진을 다 마치고, 치아 우식증? 정도로 진단되어 이에 대한 치료를 받고, 전체 파노라마? 이런 비용도 크지는 않지만, 그리고 귀찮지만 청구를 해야겠다고 생각하여!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청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치아 치료 후, 서류 청구하는 방법 및 어떤 서류들이 필요한지 + 제가 들었었던 보험 약관에 대해 상세히 다루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3개월 뒤....저는 혼자 만족해하며 패기롭게 보험을 해지했었는데요. 

 

그 이후에 사랑니가 저를 미친듯이 괴롭히고 + 추가로 잇몸 통증이 너무 심해 치과에 가보니.... (뿌리쪽 신경이 다 손상되어 턱 쪽에 신경 손상된게 아예 보일 정도( 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 ㅎ)로 신경이 손상되어... 공포의 거금을 내고 치료를 받기에 이르렀습니다. (총 약 60만원 ㅋ ㅋ ㅋ ㅋ ㅋ ㅋ)

 

해지를 조금만 더 늦게했더라면...하고 지인들에게 광광 울며 하소연을 했지만 뭐 어쩌겠습니까???? 제 잘못인 것을요^_^

 

 

어쨌든... 검색으로 방문하신 분들은 부디 아프시지 않기를 일차적으로 원하지만, 만약 치아 및 잇몸이 약한 체질이라면 적당한 타이밍에 드시는 것도 괜찮으신 것 같고, 저처럼 3만원 정도 아끼려다 더 큰 보장을 뿌리치는 일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https:/story-to-write.tistory.com/126

 

에이스치아보험 청구방법 및 필요 서류는? 📄

에이스치아보험 청구방법 및 필요 서류는? 안녕하세요, 프리프롬입니다. 다들 치아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교정을 했던 적도 있고, 허술한 관리로 어렸을 때 부터 치아를 수차례 레진, 금

story-to-write.tistory.com

 

 

 

https://story-to-write.tistory.com/141

 

에피듀오겔 리뷰 - 사용법, 가격 및 부작용은?

에피듀오겔 리뷰 - 사용법, 가격 및 부작용은? 안녕하세요, 프리프롬입니다. 그동안 제가 사용해본 적이 있는 이런저런 의약품에 대해 소개했던 적이 많았는데요. (나잘 스프레이, 탄툼액, 리메

story-to-write.tistory.com

 

https://story-to-write.tistory.com/122

 

간이식 수술비용 정리 (수혜자, 2:1 간이식, 영수증 有)

간이식 수술비용 정리 (수혜자, 1:2 간이식, 영수증 有) 안녕하세요, 프리프롬입니다. 오늘은 귀찮아서 미루고 있던 간이식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 전 포스팅에서 공여자 수술비용 및

story-to-write.tistory.com

 

https://story-to-write.tistory.com/92

 

복강경 간이식 흉터 제거 ing.. 리메스카 흉터스틱 사용 후기

리메스카 흉터스틱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프리프롬입니다. 원래는 간이식 직후의 그 엄청난 고통과.... 힘듦에 대해서 먼저 여러 포스팅을 하려 했었는데요. 그 시간들을 별로 생각하고 싶지

story-to-write.tistory.com

 

댓글